보안로드쇼 소개


필자의 마지막 회사 생활은 삼성 테크원 (현, 한화테크윈) 에서 독일어권 3개국 + 7개국 동유럽 + 터키 + 러시아의 마케팅 업무를 총괄하는 역할이었습니다. 주요 품목은 쉽게 말하면 CCTV, 좀 복잡하게 말하면, 보안 솔루션을 판매했는데, 이 제품들은 다른 어떤 산업의 제품들보다도 기술적으로 항상 선두를 제품들임에도 불구하고, 제품의 판매 특성 상 많은 고객들을 직접 만나서 제품, 솔루션을 소개하는 과정을 통해서 대형 프로젝트를 수주할 수 있는 영업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face to face 영업 방식도 현재는 많은 변화를 거치고 있습니다.

여튼 아직은 이러한 방식이 필요하던 2016년, 퇴사와 동시에 창업을 하면서, 각각의 보안 제품 제조사들이 각개 전투로서는 성공적인 진행이 어려운 로드쇼를 함께 모여서 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으로 독일 최초의 Multi 제조사 로드쇼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2019년 올 해로 벌써 3회를 진행을 했으며, 시장에서 아주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성장해 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이와같이 hiscamp는 개별 고객사의 마케팅 지원 외에도 이와 같은 와 같은 동종 업계의 시너지를 통해 윈윈 할 수 있는 다양한 비지니스 플랏폼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